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퍼스널컬러] 청주 강서동 컬러아지트 : 자신만의 어울리는 색을 입는 순간 예뻐질 수 있는 퍼스널 컬러 후기! 나의 퍼스널컬러는 무엇일까?
    PALETTE/뷰티, 2020. 4. 4. 21:21

    [청주 퍼스널 컬러] 청주 강서동 컬러 아지트 / 퍼스널 컬러 진단 / 쿨톤 / 웜톤 / 봄웜 화장품 추천 / 가경터미널 데이트 코스 / 20대 향수 추천 / 여자 친구 생일선물 / 프레쉬 헤스페리데스 

     

    청주 컬러아지트 퍼스널컬러 진단

    안녕하세요 꽃 피울 진화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고 온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퍼스널 컬러란, 혈액형과 성격이 타고나듯이 사람들은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가지고 태어나는데 이것을 퍼스널 컬러라고 합니다

     

    저는 요즘 들어 화장을 하면서 저에게 맞는 피부 톤이 무엇인지

     

    어떤 색감의 옷을 입었을 때 어울리는지

     

    어떤 색조 화장품을 사용해야 적합한 이미지인지 고민하다가

     

    한 번쯤은 저만의 정확한 퍼스널 컬러를 알고 싶어 찾아본 결과 청주에서도 받아볼 수 있다 하여

    이틀 전에 예약을 잡고 강서동에 위치한 컬러 아지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가경동 컬러 아지트에서는 1:1로 나만의 퍼스널 컬러로 아름다움을 찾고자 하는 고객분에게

    아지트처럼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1:2 / 1:3 컨설팅 등 다양하게 있으니 하단에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color_azit

     

    컬러아지트 : 네이버 블로그

    Color Azit 컬러아지트 영스타일 퍼스널컬러 랩 아름다워지는 나만의 공간,컬러아지트 입니다 카톡플러스친구에 컬러아지트를 검색해보세요 상담문의 : 043-232-4598

    blog.naver.com

    과연 쿨톤인지 웜톤인지! 

    저도 너무 궁금했던 퍼스널 컬러 진단 후기 보러 가실까요?

     

    제 돈 내고 제가 작성하는 후기예요 : )


    컬러아지트 가시는 길

    컬러아지트는 강서동 신해 블루지움 9층에 올라가시면 맨 끝쪽 936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하단에 적어 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요)

     

    진단 받고 찍은 내부사진이라 지저분해도 이해해주세요 : )

    안에 내부는 오피스텔이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집 같은 아늑한 느낌이었어요.

     

    테이블에 앉아서 간단한 사전 진단지를 작성합니다~

    사전 진단지 작성

    사전진단지에 작성된 목록별로 적어주시면 되며,

    평상시에 선호하는 이미지 연예인 / 스타일 / 립스틱 색 / 피부 타입을 적어주시됩니당

     

    제가 작성한 연예인들 중 아이유 님이나 하연수 님은 봄 웜에 가까운 분들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선호하는 연예인이 저의 퍼스널 컬러랑 같을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신기하죠?

     

    그다음 육안으로 제 얼굴을 보시고 어떤 톤 일지 말씀해주는데

    저는 되게 애매하다며 어려운 톤이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정말 잘 찾아오신 거라며! 

     

    그 이유가 눈동자나 머리 뿌리 색상을 보면 어두운 흑색이라 쿨톤을 띄고

    피부톤에선 브라운 계열의 웜톤을 띄고 있어서 헷갈릴 수 있을 거라고 하셨어요

     

    육안으로 봤을 땐 아마 웜톤에 가까울 거라며 말씀해주셨어요!

     

    그렇지만 웜톤에도 봄 웜톤과 가을 웜톤으로 나눠진답니다

     

    봄 / 여름 / 가을 / 겨울

    대표적인 봄 웜 / 여름 쿨 / 가을 웜 /겨울 쿨의 이미지 예입니다

    이 네 분류에서도 또 세부적으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조금 어렵죠?)

     

    거울 앞자리로 이동하여 사계절의 봄 여름 가을 겨울 톤을

    판단할 수 있는 페이스 보드를  맨얼굴 위에 씌워서 피부톤을 진단합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  화장을 하지 않은 맨얼굴이 좋다고 합니다) 

    봄 / 여름

    저는 봄색 판을 얼굴에 갖다 대면 화사하니 너무 자연스럽게 얼굴톤이 밝아지는데

     

    여름색 판을 얼굴에 갖다 대는 순간! 너무 창백해 보이며 아파 보였어요 ㅠㅠ

    가을 / 겨울

    정말 가을색 판을 갖다 대는 순간... 얼굴 정말 노랗게 흙색으로 죽어 보이더라고요.......

    제일 워스트 나왔습니다 같은 웜 이어도 가을 웜은 절대 안 된대요 

     

    그래서 제가 그렇게 진한 갈색 옷이나 가을 계열의 색감이 안 어울렸나 봐요

    (선생님 표정만 봐도 아니라는 걸 알려주죠... 리얼 반응)

     

    마지막으로 겨울색 판은 색감이 얼굴과 따로 둥둥 떠다니며, 이미지가 너무 어두워보였어요

     

    이렇게 페이스 보드로 진단한 결과 저는 

     

    봄 웜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봄 웜에서도 라이트인지 브라이트 인지 알기 위해 정확한 드레이핑을 해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색의 천을 얼굴에 대보면서 저의 베스트 색상과 워스트 색상을 알아보았습니다.

    베스트 / 워스트 / 워스트

    ★베스트 색상은★ 파스텔 톤의 아이보리, 피치, 연핑크, 라벤더 색감이 잘 어울린다고 하셨어요

    (이 색상들의 천을 갖다 대니 얼굴이 화사하니 자연스럽게 따듯한 분위기가 났어요)

     

    또 같은 파스텔이지만 소라색이나 푸른 계열은 너무 창백해 보여서 피해 줘야 한다고 하셨어요

     

     그중 제일 워스트 색상은 같은 웜이지만 갈색, 머스터드 색, 딥한 버건디 색상은 최악

    얼굴 톤이 더 죽어 보이고, 자칫하면 노안처럼 보일 수 있다 하시면서

    원장님께서 절대 안 돼요! 하시면서 천을 뒤로 갖다 버리더라구욬ㅋㅋㅋㅋ

     

    최종 적으로 제가 진단받은 퍼스널 컬러는

    ★봄 웜 라이트★였습니다! 두둥!!!

     

    제가 선호한 연예인과 같은 톤으로 나왔어요 정말 신기하게도

    그분들이 저랑 톤 이미지가 같아서 제가 좋아했나 봐요 

     

    그렇게 컬러 진단도 받았으니 제가 가져온 화장품을 꺼내고 

    원장님께서 직접 발색해주시면서 저에게 맞는 베스트 제품들로만 알려주십니다

    기본베이스 / 섀도우 / 립 컬러 발색하기

    저는 기본 베이스로 거의다 쿨톤을 띈 21호가 많았고,

     

    섀도우는 반대로 절대로 안된다고 하시던 가을 웜톤이 대부분이었어요 (사진에 온통 가을 가을 하죠)

     

    또한 립스틱은 예쁘면 장땡이지 라면서 모았던 게 레드, 오렌지, 핑크 여러 가지였어요

     

    그나마 다행인 게 최애 틴트가 제일 잘 어울리는 쨍한 오렌지 컬러였답니당

     

    그다음은 모니터로 직접 화장품을 검색해서 설명과 함께 제품 추천도해주신답니당

    저에게 맞는 화장품 제품은 어떤게 있을까요?

    베이스 웜톤으로 밝은 21호 제품이 좋다고 하셨어요

    #헤라 블랙 쿠션 13 아이보리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몽블랑

    (나스 쿠션을 실제로 제가  쓰는 제품인데 쿨톤 색상을 사용 중이었어요 ㅠㅠ)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 웜 포슬린 , 본

     

    섀도우 연한 베이스, 코랄 , 포인트 줄 수 있는 잔잔한 골드 펄들이 좋다고 하셨어요

    #롬앤 망고튤립

    #로라메르시에 진저

    #3CE 디어누드

     

    코랄과 오렌지 색상이 찰떡!

    #슈에무라 강남 오렌지

    #페리페라 한도 초과

    #3CE 예이올네이 (벌써 3통째 쓰는 진화 픽)

     

    치크(블러셔) 상큼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피치 색상이나 코랄색을 추천해주셨어요!

    #크리니크 멜론팝

    #메이크업포에버 B110

    (이 제품도 최애 블러셔인데 찰떡이라며 잘 어울린다고 해주셨어요)

     

    이렇게 제가 가진 제품 중 저에게 어울리는 색상과 바꿔야 할 제품들을 추천받았습니다 ^^

     

    봄 웜에 어울리는 향수는 무엇이 있을까요? / 스타일링 북

    혹시 몰라 제가 사용하는 향수를 들고 갔더니 원장님께서 봄 웜 라이트분들은

    상큼한 과일의 시트러스 계열의 향, 달달한 향이 이미지에 잘 맞는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맨날 사용하는 향수도 시트러스 계열에 상큼한 과즙이 톡 터지는 자몽 향인데 신기했어요!

     

    제가 사용하는 향수 제품은 혹시 모르니 정보 알려드릴게요!

     

    #프레쉬 헤스페리데스 리얼 상큼한 자몽향으로 20대 초중반의 상큼하고, 밝은 이미지를 가지신 여자 친구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각자의 취향이 있으니 매장 가서 시향 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향수 가격은 30ml 72,000원 / 100ml 155,000원입니다

     

    그리고 저처럼 웜톤이신 분들은 실버 액세서리보다는 골드나 로즈골드가 더 잘 어울린다고 하셨어요

    온통  실버였는데... 액세서리도 다시 천천히 바꿔야겠어요

     

    너무 짧게 느껴진 1시간의 퍼스널 컬러 진단이 끝났습니다~

     

    모든 진단이 마치고 나면 스타일링 북에 정성스럽게 정리해서 주신답니다

     

    저처럼 화장할 때마다 나에게 맞는 톤을 모르겠거나, 염색을 할까? 말까? 

    매번 고민하신다면 받아보시는걸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한번 받고 나니 드디어 화장품을 고민하지 않고 정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약 일주일이 지나면 진단받았던 내용을 정리해서 핸드폰으로도 보내주신다고 하네요!

     

    그거 보고 참고해서 스타일링 꾸미시면 너무 유용할 것 같아요

     

    또한 원장님의 젊은 감각에 유머러스하셔서 즐겁게 대화를하며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당ㅎㅎ

     

    지금까지 자신만의 어울리는 색을 입는 순간 예뻐질 수 있는 퍼스널 컬러 후기였습니다 ~


    주소는 청주시 흥덕구 2 순환로 1222 블루지움 936호

     

    ☎043-232-4598

     

    예약제입니다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Designed by Tistory.